‘하리보’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한 젤리회사입니다. 그 하리보가 100주년을 맞아 생일 기념전이 열렸습니다. 아이라면 모두 좋아하는 하리보라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전시로 준비했습니다.
하리보란?
하리보는 한스 리겔이 1920년 독일에서 설립한 제과회사입니다. 하리보라는 이름은 그의 이름의 첫 두 글자와 회사가 설립된 도시 본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하리보는 1922년에 처음 소개된 상징적인 “금곰”을 포함한 젤리 사탕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오늘날, 하리보는 전 세계 100개 이상의 국가에 존재하는 글로벌 브랜드입니다. 하리보는 젤리 곰 외에도 젤리, 젤리 개구리, 젤리 콜라병 등 다양한 종류의 젤리와 젤리 사탕을 생산합니다.
하리보의 성공은 고품질의 제품, 혁신적인 맛, 그리고 기억에 남는 광고 캠페인 덕분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tv광고가 하고있습니다. 이 회사는 또한 다양한 맛과 선호도에 호소하기 위해 새로운 종류의 젤리와 사탕을 선보이면서 제품 라인을 계속 확장해왔습니다. 하리보는 아이들과 어른들 모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가 되었고, 하리보의 제품은 전세계인의 사랑을 받는 사탕,젤리가 되었습니다.
하리보 골든베렌 100주년 생일 기념전
100년 역사의 글로벌 1위 젤리 하리보의 세계 최초 미디어 전시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지도 높고 구매력이 강한 젤리 브랜드 ‘하리보’ 의 메가히트 상품 ‘골든베렌’이 1922년 댄싱베어로 첫 선을 보인 뒤 100주년을 맞이해습니다. 이번전시는 골든베렌의 100주년을 기념하는 세계 최초의 미디어전시입니다.
관람 포인트
하리보 월드가 펼쳐진 곳에서 각각의 섹션별로 나누어진 공간에서 관람뿐만 아니라 직접 체험 할 수 있는 공간들도 있으니 아이들과 즐겁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100년 동안의 하리보 로고 변천사를 볼 수 있으며 하리보의 다양한 레트로 굿즈도 볼 수 있습니다.
야생젤리 보호구역에서는 젤리로 만들어진 식물들이 있으니 아이들과 함께 찾아보는 재미도 있습니다.
하리보의 창립자 한스리겔의 이름을 딴 한스리겔 도서관에서는 젤리브랜드의 탄생에서부터 100주년을 맞이한 현재까지 하리보 의 아카이브와 굿즈를 통해 그 흥미로운 역사를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우리가 미처 몰랐던 이야기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습니다.
원더풀카니발에서는 마치 오래된 하리보 패키지속으로 들어온듯한 카니발에서 거대한 회전목마 앞에서 사진도 찍고 신나는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하리보의 종합선물세트, 메가파티 스테이션!
이곳에서는 거대한 공간을 채우는 엄청난 미디어 영상들이 펼쳐집니다. 하리보의 스타믹스 젤리를 테마로 한 스타믹스 스테이지와 알록달록한 하리보 팩토리 스테이지. 마지막으로 골드베렌의 100주년 생일을 기념하는 말랑말랑 젤리파티까지 우리가 직접 커스텀한 골드베렌 아바타와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습니다.
하리보 골드베렌에서 영감을 받은 작품들로 구성된 아티스트 콜라보 섹션인 골드베렌의 컬렉션에서는 강준영, 김병관, 노보, 이은숙, 이상원 작가등 국내 트랜디한 현대작가들의 골드베렌100주년 축하 작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할 섹션은 하리보스토어입니다. 전시회에서 빠질 수 없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굿즈. 한정판 굿즈들도 만날 수 있습니다.
관람정보
전시기간 | 2022년 10월 13일 ~ 2023년 3월 12일 (매월 둘째 주 월요일 휴관) |
관람시간 | 오전 10시~ 오후 8시 (입장마감 오후7시) |
가격 | 성인 20000원 / 청소년 및 어린이 15000원 (36개월 미만 무료, 증빙서류 확인 후 할인적용) |